[MBC를 날리면] TOP10 도서 추천 –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현대지성




해당 게시물에서는 분석 도구를 이용하여 성별, 연령별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키워드(MBC를 날리면)는 직접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네이버 쇼핑 도서 정보,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 아이템 스카우트(item scoute) 등의 데이터 조합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인기/추천 상품 리스트 TOP10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은 www.aliexpress.com 를 통해 검색된 결과를 기반으로 링크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MBC를 날리면) 제품을 알뜰하게 사고싶지만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결정하는것이 어렵습니다. 다양한 제품중에서 눈길이 가는 제품의 제품 평가를 확인하시면 구매 결정할때 나한테 맞는 제품을 찾을수 있습니다.
현재 만족도 높은 제품 상위 10개 제품, 별점 높은 상품 정보, 할인율 큰 상품 정보, 인기 제품 추천, 재구매 높은 상품, 평점이 높은 제품 등으로 구분된 정보는 추후 데이터를 더 활용하여 제공해 드릴예정 입니다. 다양한 리뷰와 많은 평가에 대해서도 상품가격비교 및 구매평보기를 통해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 입니다.
‘MBC를 날리면’은 2023년 10월에 출간된 박성제의 저서입니다. 박성제는 1993년 MBC에 입사해 2023년까지 MBC에서 기자, 보도국장, 사장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한 인물로, 이명박 정권 당시 MBC의 언론장악에 맞서 싸운 공영방송의 투사입니다.

이 책은 박성제가 지난 30년간 MBC에서 겪은 일들을 바탕으로, MBC의 역사와 언론장악의 실태를 생생하게 기록한 책입니다. 특히, 이명박 정권 당시 MBC의 언론장악 과정과, 박성제 사장이 사장으로 재임하던 시기의 MBC의 변화를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있습니다.

책은 크게 3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부는 박성제가 MBC에 입사해 언론인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다룹니다. 2부는 이명박 정권 당시 MBC의 언론장악 과정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3부는 박성제 사장이 사장으로 재임하던 시기의 MBC의 변화를 다룹니다.

특히, 2부는 이명박 정권 당시 MBC가 어떻게 언론장악을 당했는지에 대한 생생한 증언이 담겨 있습니다. 박성제는 이명박 정권의 청와대와 여당이 MBC를 장악하기 위해 취한 다양한 조치들을 폭로하고 있습니다. 또한, MBC 내부의 친정부 인사들이 어떻게 언론장악에 앞장섰는지에 대해서도 밝히고 있습니다.

이 책은 한국 언론의 역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지니는 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한국의 공영방송이 어떻게 언론장악의 위협에 노출되어 있는지, 그리고 언론장악이 민주주의에 어떤 위협을 가하는지를 생생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언론인, 시민사회 활동가, 그리고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